음악방송과 사연

인도 현자 이야기

여름나라겨울이야기 2008. 5. 19. 22:11
728x90

인도 현자 이야기
2008년 05월 19일(월)

2008년 NASA 선정 아름다운 지구 사진 8
제목: 인도 현자 이야기 가수: 서영은 (Love 최신가요)  제목: 마법의 성 사연: 로엔님 보름달이 온 세상을 예쁘게 비추어주는 밤이예요. 한 문장으로 "아름다운 밤이예요~~~~" 하지만 이 아름다운 밤의 저 아름다운 달도 로엔님의 아름다움 앞에 부끄러워 하고만 있네요. 오늘은 인도의 어느 현자 이야기를 들려 드릴께요. 이 분은 20대의 나이에 "내가 이 세상을 변화시키리라" 는 마음을 가지고 살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세상은 그리 쉽게 변하지 않았다고 해요. 그래서 이 분은 30대의 나이에 "내가 이 나라를 변화시키리라" 는 마음을 가지고 살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나라는 그리 쉽게 변하지 않았다고 해요. 그래서 이 분은 40대의 나이에 "내가 이 동네를 변화시키리라" 는 마음을 가지고 살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동네는 그리 쉽게 변하지 않았다고 해요. 그래서 이 분은 50대의 나이에 "내가 내 가족을 변화시키리라" 는 마음을 가지고 살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가족은 그리 쉽게 변하지 않았다고 해요. 그래서 이 분은 60대의 나이에 "내가 이 나를 변화시키리라" 는 마음을 가지고 살았다고 합니다. 그런데 그분 자신이 변하자. 가족도, 동네도, 나라도, 세상도 변화되어 보이더라고 합니다. 오늘 우리는 무엇을 변화시키려 하면서 살고 있는 것일까요? 아직 저는 어리지만 그분을 통해 나 자신이 변하는 것이 곧 모든 것을 변화시키는 것이라는 깨달음을 얻네요. 다만 적을 이기는 것보다 자신을 이기는 것이 더 힘들다고 했던가요? 마음은 넓어지면 우주라도 포용하고 작아지면 바늘도 그 틈을 비집고 들어갈 수 없다고 했던가요? 또 마음이 선하여 지면 천사보다 선하여지고 악해지면 악마보다 악해진다고 했던가요? 플라시보 효과에서 증명하듯 마음의 믿음은 육체의 병도 호전시킨다고 합니다. 오늘 저의 마음이 우주라도 포용하고 천사보다 선하여지길 바래봅니다. 로엔사마는 이미 우주를 포용하고 천사보다 선하실 뿐만 아니라 꽃을 부끄럽고 하시고 아침과 저녁으로 해와 달들이 로엔님의 아름다움을 보고자 그 자리를 경쟁한다고 하던데 그 아름다운 마음과 모습을 뵐 길 없으니 참으로 안타까울 뿐입니다. 그럼 로엔님 오늘도 좋은 밤, 로엔님의 아름다운 목소리로 세상이 조금 더 따뜻해지는 밤이 되길 바래봅니다. PS: 제가 변해야 하는데 쉽지 않네요. 특히 많은 여성분들이 변하지 못해 힘들어 하는 모습은 안타깝기만 합니다. 로엔님은 매일 매일 변하시고 때때로 변하셔서 변비나 방광염에 걸리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작은 변화에는 수분이, 큰 변화에는 탄수화물과 단백질, 지방 등의 올바른 섭취가 중요하다고 합니다. 로엔님 소변, 대변 모두 잘 하시는, 음식을 잘 변화(!)시키는 건강함 누리세요. 내 자신이 변화를 잘 할 때 세상은 아름답게 보이겠죠? 변비나 설사가 없는 변화 잘 되는 세상을 다시 한번 꿈꾸며 이만 줄입니다. [로엔님이 비위가 강하시다 해서 장난 좀 쳐 보았어요. ^^/] [-[-[-[-[-[-[-.-+]-]-]-]-]-]-] 불만 있으시면 요 앞에 깍두기들을 통과하고 오시와요. 후보곡: [후보곡 많쵸? 나 이뻐요?] 마법의 성  가수 : As One  앨범명 : As One Live 마법의 성 (더 클래식)  가수 : Violet F  앨범명 : Sweet Lessons 17 마법의 성  앨범명 : 백만송이 장미 마법의 성  앨범명 : 즐거운 동요나라 만화천국 마법의 성  가수 : 김광진  앨범명 : Last Decade 마법의 성  가수 : 남윤지  앨범명 : 윤지의 동요세상 마법의 성  가수 : 김동환  앨범명 : 김동환 하옥이 21 가곡집 (2) 마법의 성  가수 : Ola Viola  앨범명 : Love of Viola (비올라의 사랑) 마법의 성(김광진 곡)  앨범명 : 어린이 동요곡집 마법의 성 (영화 `미스포터` 주제곡)  가수 : 백동우  앨범명 : Beautiful Thing… I’m Mr. 마법의 성  가수 : 와이제이 패밀리  앨범명 : 7080 볼륨을 높여라 마법의 성  가수 : 와이제이 패밀리  앨범명 : 통기타베스트 동행 마법의 성  가수 : 이경운  앨범명 : 이경운의 통기타 4집 마법의 성  앨범명 : 최신 애창 발라드 베스트 마법의 성(Magic Castle)  가수 : 동방신기  앨범명 : The 1st Live Concert Rising Sun 마법의 성  앨범명 : 동화 같은 가요 마법의 성  가수 : 하은(K)  앨범명 : 청춘 마법의 성  가수 : Takaoka Kenji  앨범명 : 색스폰 로망스 마법의 성  가수 : 김구만  앨범명 : 커피향 내음 진한 카페 히트송 명작연가 마법의 성  앨범명 : 혼자 마시는 커피 마법의 성  가수 : E.G.B  앨범명 : 3040세대를 위한 통기타 라이브콘서트 2 마법의 성  앨범명 : 3040세대를 위한 통기타 라이브콘서트 마법의 성  가수 : 동방신기  앨범명 : Christmas Gift From 동방신기 마법의 성  가수 : 동방신기  앨범명 : Christmas Gift From 동방신기 마법의 성  가수 : 정인선&최원호&어린이합창단  앨범명 : 동심(童心) 마법의 성  가수 : 천안 시립 합창단  앨범명 : 사랑과 희망의 노래 마법의 성  가수 : 서영은  앨범명 : Romantic 1 마법의 성  앨범명 : 통기타 LIVE CAFE 2 마법의 성  앨범명 : 재회 (再會) 마법의 성  앨범명 : 재회 (再會) 마법의 성  가수 : 정세훈  앨범명 : Comfort : 01
반응형